게다가, 초보자가 잘못 수술한 경우에 간혹 내부 장기나 혈관, 신경의 손상, 심혈관계 합병증 및 폐부종 등 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특히 탄력이 어느정도 남아있는 젊은층에서는 두드러지지 않지만 피부가 얇아지고 탄력이 없어지는 나이대부터는 급속도로 느끼기 시작한다.
ㅠ 이때 잘못된거 아닌가 싶을정도로 빵빵하게 부었어요. 이때기 붓기 피크입니다. 시술하신분들 보면 대부분 이때 많이 부으시더라구요.
저는 이마/눈밑/팔자에 소량씩 지방을 주입했어요. 원래 앞볼 전체에 넣으려고 했는데 요것도 원장님이 매우 반대하심. 한번에 과하게 넣으면 퍼질 우려도 있고 과하게 넣으면 전형적인 강남미인도상 얼굴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나노 지방이식은 입자크기가 작아 줄기세포 지방이식 여러층에 일정하게 지방을 넣어주기 때문에
이렇게 찾아가도 유명하고 잘하는곳이면 일정잡고 해야해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는게 좋음
보톡스 필러나 실처럼 우리 몸의 조직이 아닌 다른 물질을 넣는게 싫어서 지방이식이나 지방흡입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꽤 많다.
부기있을때 상담가면 지방 있어서라하고 부기 빠졌을때 가면 지방 줄기세포 지방이식 없어서라하고
지방세포만을 사용합니다. 지방흡입에서 채취된 혈체에는 지방 이외의 불순물 (사활세포, 노화세포, 혈액, 줄기세포 지방이식 수분 등)
자고 일어날때 욱신거리는 느낌 조금 들 수 있는데 진짜 지방흡입 그거 말곤 통증관련은 없는듯?
"지피지기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자가지방이식 즉, 적을 알아야 이길 수 있다는 뜻이지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사타구니 살이 야들야들하고 지방세포 크기(?)가 작아서 눈밑에 넣기에 적합하다고 여기서 뽑음